시사/이슈/유머
순이 박보영 가 하루 지나 오자 철수 송중기 가 다가오고 함께 포옹하며 반가워한다. -이때 송중기가 순이가 문을 열고 들어오기 전 기다리며 반응하는 모습은 주인이 돌아오자 반가워서 반응하는 강아지의 모습을 참고한 것이라고 한다. -원래는 순이가 쓰다듬는 것으로 마무리하려고 했었다. 하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얼굴을 비비는 등 수위가 다소 높은 장면들이 등장해서… 나중에 감독이 두 배우가 너무 느끼는 것 아닌가 우려? 했다고...
이거 실화? 월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팬이었다고 고백한 한국 배우
HOT
송중기의 군전역식날 그를 마중나온 여성의 놀라운 정체
31.07.2022 Ktm
ktm was a trying year for most manufacturers, with ktm 쉐 르바 코바 더쿠 canceled, grand unveilings put on hold, and release schedules thrown out of the window. The engine produces a modest 41 horsepower and 26 lb-ft of torque. It just produces more power! This impressive naked street bike is powered by an 쉐 르바 코바 더쿠 899 cc parallel-twin engine that produces 115 horsepower and 67. 8 lb-ft of peak torque—which is ktm than enough for spirited hooligan riding, or rocksteady ktm reliable commuting. No doubt Covid had a hand in the postponement. The engine has been enlarged to a displacement of 889cc, with talk of a power output of 119 hp with 73 lb-ft of peak torque. Just know ktm it is coming.
30.07.2022 동물 극장 단짝
반응형• 보령항 선장과 진주같은 그의 단짝 이야기• 그래서 우리 개 이름을 바다라고 지었어요. 낚싯배인 '맑은 바다 호'의 선장 김용일 씨와 그의 단짝인 잉글리시 불독 '바다'와 '진주'다. 서당 개도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고, 바다와 진주는 낚싯배 선장인 아빠를 따라 항해를 즐긴 지 7년! 멀미도 하지 않고 선상에서의 시간을 만끽하는 진정한 바다 견 犬! 바다와 진주는 낚싯배 선장인 아빠를 따라 항해를 즐긴 지 7년! 겨우내 운행을 멈췄던 낚싯배도 점검할 겸 오랜만에 배에 오른 용일 씨. 어김없이 바다와 진주가 함께다. 기다렸다는 듯 배에 올라 지정석으로 가는 쉐 르바 코바 더쿠 녀석. 배가 파도를 가르자 이내 시원한 바람을 온몸으로 느끼기 시작하는 모습이 용일 씨는 마냥 사랑스럽다. 바다 한가운데에서 다다르자 낚싯대를 꺼내 드는 용일 씨! 그 모습을 보고 한껏 기대에 찬 바다와 진주! 용일 씨는 기대에 부응할만한 월척을 낚을.
02.08.2022 엄정화 서핑
엄정화 나이 서핑 사진, 엄정화 과거 리즈시절 젊은시절 사진 엄정화 프로필 출생 생년월일 1969년 8월 17일 엄정화 나이 만 50세 고향 충청북도 제천시 청전동 신체 몸매 엄정화 키 164cm, 몸무게 체중 쉐 르바 코바 더쿠, 혈액형 A형 가족 집안 부모님 형제 관계 1남 3녀 중 차녀 엄정화 남동생 엄태웅 엄정화 종교 개신교 엄정화 학력 청전초등학교 의림여자중학교 제천여자고등학교 전학 북원여자고등학교 졸업 데뷔 배우 1992년 영화 '결혼 이야기' 가수 데뷔 1993년 정규 앨범 'Sorrowful Secret'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sns 엄정화 인스타 트위터 JYP 박진영이 뽑은 원탑 여자가수는 바로 엄정화 입니다. 이런 엄정화는 정말 다재다능한 사람이라는 표현이 어울린데요. 실제로 엄정화는 영화와 드라마에 엄정화 서핑 흥행 보증수표가 되기도 했으며, 가수로서 최고의 위치까지 올라가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탑급 가수 겸 배우 엄정화는 최근 놀라운 웨이크서핑 실력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엄정화.
14.08.2022 기생 홍련
2010 년 1 월 중순쯤 서울 종로의 한 음식점에서 시민단체 문화재제자리찾기 혜문대표 당시 승려 와 필자가 만났다. 혜문대표는 자신이 알고 있는 얘기를 필자에게 들려줬다. 바로 다음날부터 확인 작업에 들어갔다. 기초 취재를 한 다음 국과수에 전화했다. 언론담당을 바꿔달라고 했더니 여성 직원이 받았다. 일단 국과수에 인체표본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는 게 중요했다. 필자는 기생 홍련 질문부터 던지지 않았다. 의외의 물음에 직원은 의아해 했다. 같은 여자 입장에서도 안타까울 것 같습니다. 지하 부검실에 여성 생식기와 백백교 교주 머리 표본이 있는 걸 알고 있습니다. 제가 국과수를 좀 도와주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국과수측에 공식 질의서를 쉐 르바 코바 더쿠. 필 자가 보낸 질의서의 답변도 곧이어 도착했다. 처리 방법에 대해서는 적절한 관련 규정이 없어 고민하고 있던 중이다. 이렇게 해서 국과수 지하에 일제강점기 기생의 생식기와 백백교 교주의 머리가 있다는 것을 공식 확인했다.
02.08.2022 쉐 르바 코바 더쿠 드루이드 미리 보기
웝소설 추천3탄! 서울역 드루이드[네이버시리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웹소설 한편을 추천 할까 합니다. 제가 늘 소개하는 작품은 제 개인적 취양이라 이해해주세요. 제목은 '서울역 드루이드' 입니다. 어떤 작품인지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야수로 부터 도망치고 생존을 위해 미친 듯 뛰어 다녔습니다. 그렇게 낙오 한지7일. 67일. 낙오한지 2년 어느 정도 숲에 적응 하였고 이젠 수호를 쫓는 야수들과도 친해 졌습니다. 낙오 31년 수호는 여전히 숲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이차원 우라지게 넓다고 생각했죠. 낙오 67년 아직도 숲을 벗어나지 못했고 사람을 찾지도 문명의 발견도 하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낙오 100년 수호는 "이 차원에는 사람이 없을지도 모른다" 생각 했고 털 달린 짐승. 아니 친구들만 늘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낙오한지 날짜도 잊어가고 사람? 문명을 이뤘을 지성체 찾는 것도 포기 했습니다. 박수호는 이 원시림에서 지독한 외로움에 견디고 있었습니다. 낙오한지 기억도 되지 않은 시간이.